이거 뭐 한글로 되어 있는 곳이 안 보인다.

strings 패키지

import "strings"

문자열 조작을위한 간단한 함수를 모은 패키지입니다.

Contains 함수

func Contains (s, substr string) bool

Contains는 s에 substr가있을 때 true를 돌려줍니다.

Count 함수

func Count (s, sep string) int

Count는 s 내의 sep의 고유 한 개수를 계산합니다.

Fields 함수

func Fields (s string) [] string

Fields는 문자열 s를 하나 이상의 연속 된 공백으로 분리하여 s의 부분 문자열 배열을 반환합니다. s에 공백 만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빈리스트를 반환합니다.

FieldsFunc 함수

func FieldsFunc (s string, f func (int) bool) [] string

FieldsFunc는 함수 f (c)가 true를 돌려주는 (c는 Unicode 코드 포인트) 위치에서 문자열 s를 분할하고 s 조각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f (c)가 true를 반환하는 코드 포인트가 s 내에 없었던 경우는 하늘의 조각이 반환됩니다.

HasPrefix 함수

func HasPrefix (s, prefix string) bool

HasPrefix 문자열 s의 시작 부분이 prefix와 일치하는지 테스트합니다.

HasSuffix 함수

func HasSuffix (s, suffix string) bool

HasSuffix 문자열 s의 끝 부분이 suffix과 일치하는지 테스트합니다.

Index 함수

func Index (s, sep string) int

Index는 s에서 sep가 최초로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1을 돌려줍니다.

IndexAny 함수

func IndexAny (s, chars string) int

IndexAny는 s에서 chars의 Unicode 코드 포인트 중 하나가 최초로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어떤 Unicode 코드 포인트도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1을 돌려줍니다.

IndexFunc 함수

func IndexFunc (s string, f func (r int) bool) int

IndexFunc는 s에서 f (c)를 충족 최초의 Unicode 코드 포인트의 인덱스 또는 찾지 못한 경우 -1을 반환합니다.

IndexRune 함수

func IndexRune (s string, rune int) int

IndexRune는 s에서 Unicode 코드 포인트 rune가 최초로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1을 돌려줍니다.

Join 함수

func Join (a [] string, sep string) string

Join 매개 변수 a의 요소를 결합하여 새로운 문자열을 만듭니다. sep에 지정된 구분 기호가 결합 될 때 요소 사이에 삽입됩니다.

LastIndex 함수

func LastIndex (s, sep string) int

LastIndex는 s에서 sep가 마지막에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1을 돌려줍니다.

LastIndexAny 함수

func LastIndexAny (s, chars string) int

LastIndexAny는 chars의 Unicode 코드 포인트 중 하나가 s에서 나타나는 마지막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chars의 어느 Unicode 코드 포인트도 s에 존재하지 않으면 -1을 반환합니다.

LastIndexFunc 함수

func LastIndexFunc (s string, f func (r int) bool) int

LastIndexFunc는 s에서 f (c)를 충족 마지막 Unicode 코드 포인트의 인덱스 또는 찾지 못한 경우 -1을 반환합니다.

Map 함수

func Map (mapping func (rune int) int, s string) string

Map은 문자열 s 내의 모든 문자를 매핑 함수에 의해 변환 해, 그 결과를 새로운 문자열로 반환합니다. 매핑 함수가 마이너스 값을 반환하면 해당 문자를 대체없이 파기됩니다.

Repeat 함수

func Repeat (s string, count int) string

Repeat 문자열 s를 매개 변수 count에 지정한 횟수 복사 한 새로운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Replace 함수

func Replace (s, old, new string, n int) string

Replace는 문자열 s의 복사본에 처음 n, old 부분을 new로 바꾸 (중복 없음) 한 것을 돌려줍니다. n <0 일 때 대체 무제한입니다.

Split 함수

func Split (s, sep string, n int) [] string

Split은 s를 sep를 구분하는 부분 문자열 슬라이스 분리기 사이의 부분 문자열 조각을 반환합니다. sep가 비어있을 때, Split은 UTF-8 시퀀스 단위로 분할합니다. n은 반환 된 부분 문자열의 수를 결정합니다.

n> 0 : 최대 n 개의 부분 문자열. 마지막 부분 문자열에는 분할되지 않은 나머지가 포함된다.
n == 0 : 결과는 ni​​l. (부분 문자열 없음)
n <0 : 모든 부분 문자열.

SplitAfter 함수

func SplitAfter (s, sep string, n int) [] string

SplitAfter는 s에서 sep가 나타난 부분의 바로 슬라이스하고, 이러한 부분 문자열 조각을 반환합니다. sep가 비어있을 때, SplitAfter UTF-8 시퀀스 단위로 분할합니다. n은 반환 된 부분 문자열의 수를 결정합니다.

n> 0 : 최대 n 개의 부분 문자열. 마지막 부분 문자열에는 분할되지 않은 나머지가 포함된다.
n == 0 : 결과는 ni​​l. (부분 문자열 없음)
n <0 : 모든 부분 문자열.
Title 함수
func Title (s string) string

Title 문자열 s 단어의 처음 Unicode 문자를 타이틀 케이스에지도 한 카피를 돌려줍니다.

ToLower 함수

func ToLower (s string) string

ToLower는 문자열 s를 Unicode의 문자에 매핑 된 복사본을 반환합니다.

ToLowerSpecial 함수

func ToLowerSpecial (_case unicode.SpecialCase, s string) string

ToLowerSpecial는 준 SpecialCase 규칙을 우선적으로 사용하여 문자열 s를 Unicode의 문자에 매핑 된 복사본을 반환합니다.

ToTitle 함수

func ToTitle (s string) string

ToTitle는 문자열 s를 Unicode의 타이틀 케이스에 매핑 된 복사본을 반환합니다.

ToTitleSpecial 함수

func ToTitleSpecial (_case unicode.SpecialCase, s string) string

ToTitleSpecial는 준 SpecialCase 규칙을 우선적으로 사용하여 문자열 s를 Unicode의 타이틀 케이스에 매핑 된 복사본을 반환합니다.

ToUpper 함수

func ToUpper (s string) string

ToUpper는 문자열 s를 Unicode의 대문자로 맵핑 된 복사본을 반환합니다.

ToUpperSpecial 함수

func ToUpperSpecial (_case unicode.SpecialCase, s string) string

ToUpperSpecial는 준 SpecialCase 규칙을 우선적으로 사용하여 문자열 s를 Unicode의 대문자로 맵핑 된 복사본을 반환합니다.

Trim 함수

func Trim (s string, cutset string) string

Trim은 cutset에 포함 된 Unicode 코드 포인트를 문자열 s의 시작과 끝에서 모두 삭제 한 조각을 반환합니다.

TrimFunc 함수

func TrimFunc (s string, f func (r int) bool) string

TrimFunc은 f (c)를 충족 Unicode 코드 포인트 c 문자열 s의 시작과 끝에서 모두 삭제 한 조각을 반환합니다.

TrimLeft 함수

func TrimLeft (s string, cutset string) string

TrimLeft은 cutset에 포함 된 Unicode 코드 포인트를 문자열 s의 선두에서 삭제 한 조각을 반환합니다.

TrimLeftFunc 함수

func TrimLeftFunc (s string, f func (r int) bool) string

TrimLeftFunc은 f (c)를 충족 Unicode 코드 포인트 c 문자열 s의 선두에서 삭제 한 조각을 반환합니다.

TrimRight 함수

func TrimRight (s string, cutset string) string

TrimRight는 cutset에 포함 된 Unicode 코드 포인트를 문자열 s의 끝에서 삭제 한 조각을 반환합니다.

TrimRightFunc 함수

func TrimRightFunc (s string, f func (r int) bool) string

TrimRightFunc은 f (c)를 충족 Unicode 코드 포인트 c 문자열 s의 끝에서 삭제 한 조각을 반환합니다.

TrimSpace 함수

func TrimSpace (s string) string

TrimSpace 문자열 s의 시작과 끝에서 Unicode로 정의되고있는 공백을 제외 한 조각을 반환합니다.

Reader 형

Reader는 문자열에서 읽어들이는 Read, ReadByte, ReadRune 함수를 제공합니다.

type Reader string

NewReader 함수

func NewReader (s string) * Reader

NewReader는 s에서로드 할 새로운 Reader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bytes.NewBufferString과 거의 동일하지만, 더 효율적이며 또한 읽기 밖에 할 수없는 점이 다릅니다.

(* Reader) Read 함수

func (r * Reader) Read (b [] byte) (n int, err os.Error)

(* Reader) ReadByte 함수

func (r * Reader) ReadByte () (b byte, err os.Error)

(* Reader) ReadRune 함수

func (r * Reader) ReadRune () (rune int, size int, err os.Error)

ReadRune 버퍼에서 다음 UTF-8 인코딩 된 Unicode 코드 포인트를 읽어 들여 돌려줍니다. 로드 바이트 데이터가 없을 때는 os.EOF 오류가 반환됩니다. 바이트 데이터가 잘못된 UTF-8 인코딩 인 경우는 1 바이트 건너 뛰고 U + FFFD 1을 반환합니다.

버그
Title에서 사용하는 단어 협회는 Unicode의 구두점을 제대로 다루지 않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