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생산성 및 소득을 높이는 23 가지 스마트 방법

자신감, 생산성 및 소득을 높이는 23 가지 스마트 방법

"성공"은 단지 많은 돈을 가지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돈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엄청나게 불행하고, 근본적으로 불균형 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성공은 당신이 누구인지, 어떻게 살아 가는지, 봉사 방법,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관계를 맺고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할까요?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발전하지 않을까요?
당신이 발전 할수록, 가장 중요한 몇 가지 일에 더 집중해야합니다.

아침마다 5 분간 통증 다루기

당신은 침대에 머무르거나, 졸음이 몰려오는 것에 대해 후회하여 고통을 격습니다. 그리고 침대에 더 오래 앉아있을수록 더 나 빠지게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당신이 무언가를 하는 것을 주저 할수록 그 일은 덜 할 수 있습니다.
알람이 울린 후 침대에 오래있을수록 침대에서 실제로 빠져 나올 확률이 줄어 듭니다.

우선순위로 하루 시작하기

좋게 보이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은 쉽지만. 궁극적으로 그다지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무엇이 하루를 시작하는 이상적인 방법일까요?

그것은 인생에서 가장 우선 순위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신앙이라면, 당신은 아마 하나님과 연결하고 당신의 신앙을 키워야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사업이라면, 당신은 아마 당신의 사업을 계속해야합니다.

스티븐 코비 (Stephen Covey)는 7 권의 "매우 효과적인 사람들의 습관"에서 "첫 번째 일을 먼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코비 (Covey)는 몇 가지 돌을 양동이에 넣습니다. 작은 바위를 먼저 넣을 때, 큰 바위를 모두 채울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큰 바위로 시작할 때, 작은 바위는 빈 공간을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피하는 것을 직시하고, 당신이 피하는 것을 하십시요.

(정말로 중요하고, 10 년 후에 중요 할 것이고,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

"나는 우리 각자가 할 일이 많다는 것을 알고있다. 가끔은 우리가 직면 한 일들에 압도 당한다. 그러나 우리가 우선 순위를 지키면 우리가해야 할 모든 것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잠시 동안 무언가를하는 것을 거부한다면, 당신의 인생에있는 다른 모든 것들은 고통을받을 것입니다.

나는 아주 많은 다른 멋진, 중요하고 흥미로운 것들로 내 시간을 매우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내 마음 속에서 나는 내 개인적인 목표에 결정적인 것을 무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중요한 일을 미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부조화의 상태로 살고 있습니다.

내가 성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삶과 내 주변 사람들의 아름다움을 더보기 시작합니다.
나는 나의 건강, 나의 관계 및 다른 나의 목표에서 성공하기 위하여 동기를주는 것을 느끼는 것을 시작합니다.

다양한 학습 방법을 포용하십시오.

저항에 직면하고 처음 일을 먼저 할 때 모든 일이 발생합니다

“학습을 멈추는 사람은 20 세가 됐든 80 세이든간에 나이가 많습니다.”

학습 이론에 관한 50 년의 연구에 따르면, 우리 모두는 지배적 인 학습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어려운 상황에있을 때 우리가 의지하는 몇 가지 백업 학습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각자가 소홀히하고 피하는 몇 가지 다른 학습 스타일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편안하게 학습 할 수있는 스타일에 대해 "성장"하는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학을 좋아하고 분석적으로 배우면 수학에서 더 나아질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아마도 도전과 실패는 성장 기회로 접근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멘토링, 교육, 그리고 도움을 청할 것 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궁금해서 그 일에 대한 당신의 지식과 지평을 확장하려고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편안하지 않은 학습 스타일에 대해 "고정 된"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글쓰기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아마 더 잘할 수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단순히 배울 수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DNA 또는 뭔가 안에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배적이며 개발 된 학습 스타일 (글쓰기 및 교수)과 일치하는 작업을 훨씬 선호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저항하는 활동에 참여할 때, 당신은 당신이 억압 한 당신의 두뇌와 감정의 활성 영역입니다.
현재 당신의 안락함 바깥에있는 목표를 향해 가시적 인 진보를합니다. 새로운 세계의 학습과 경험에 자신을 열고, 당신의 두뇌에 새로운 연결 고리를 만듭니다.

자신이 어려운 일을하는 것을 보면서 자신감을 얻습니다.
그것은 어렵지만, 자신이 해야한다고 믿고 본질적으로하고 싶은 일을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확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가, 음악가 등 많은 사람들이 예술가가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예술가가되는 비즈니스와 마케팅 측면이 그들의 **지배적인 학습 스타일(Dominant Learning Style)**을 벗어나기 때문에,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필수 구성 요소를 배우기를 거부합니다.

그들은 비즈니스와 마케팅에 관한 고정 관념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결국 원하지 않는 삶에 정착하게됩니다. 역설적이게도, 그들이 사업에 능숙하고 어려운 정서와 새로운 개발 학습 스타일을 받아들이면, 그들의 예술이 향상 될 것입니다.

그들이 진실로 자신의 꿈에 얼마나 헌신했는지 보여주기 때문에 개선 될 것입니다. 그들은 충분히 짜증을내는 일을 하기 충분합니다. 그들은 단지 몽상가가 아니라 전문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당신이 모든 것을하는 방법입니다 - 이것이 사실입니다

당신이 일관된 자세를 취하지 않을 때, 인생이 엉망이됩니다

"TV 앞에서 매일 초콜릿 케이크를 먹고 싶지는 않지만 날씬하고 싶다. 당신은 단정하고,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배타적 인 관계에 있기를 원합니다. "

삶의 한 영역이 일정한 틀에서 벗어나면 모든 것은 고통을 겪습니다.
한 동안 삶의 한 영역에서 잠시 동안 안정을 취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우선 순위를 무시하면서 직장이나 건강에 집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극히 지속될 수 없습니다. 결국 그리고 항상, 그것은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탁월한 것들은 당신이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의 가장 큰 약점이 될 것입니다.

전략적으로 당신의 “왜”를 아십시오.

“살아야 할 이유가있는 사람은 거의 모든 방법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왜”를 명확히 해야하는 이유는 두가지

  1. 명확함은 동기를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2. 가장 깊은 신념으로 부터의 동기는 확실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면 어떻게 그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이 간단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하십시오.

_____은 나에게 가장 중요한 일인가?

마음에 오는 첫 번째 질문에 답하십시오.
지나치게 복잡하게 하지 마세요. 귀하의 목표가 집에서 일하는 것이라면 다음 질문을하십시오.

“집에서 일하는 것”이 저에게 중요한가?

만약, **“나는 스스로 관리를 잘 했을 때 일을 더 잘하고, 행복하게 한다”**면 다음과 같이 질문합니다.

**“일을 열심히 하고, 행복하게 하고 자신을 관리해 나가는 것”**이 내게 중요합니까?

이 연습에는 6개 정도의 질문을 던지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정직하게 대답을 한다면, 이 연습은 당신에게서 두 가지를 보여주게 될것입니다.

  1. 자신을 형성하는 주요한 사건
  2. 세상에 대해 갖고있는 주요 신념

자신이하고있는 일을하는 이유의 핵심에 도달 할 수 있다면, 그 일이 당신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을 수 있습니다.
자주, 우리는 우리가하는 일에 대한 우리의 기본 수준의 동기만을 생각합니다. 이는 개인적으로 의미가 부족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성과는 우리 핵심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나의 스케줄에 더 많은 유연성을 주기 위해 사업을 시작하고 있다(?).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게 영감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왜 더 많은 유연성을 원하는가.

더 깊이 들어가 봅시다.
훨씬 더 깊이 들어가 봅니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요점을 얻으면,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매일, 그 이유를 상기시켜주십시오.
그 이유는 당신에게서 왔습니다. 외부 소스에서 가져온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앉아서 사람들이 황금의 꿈을 꿀 수 있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 거기서 나와 스스로를 만들어야한다.”
— Diana Ross

TED 토크에서 철학자 루스 장 (Ruth Chang)은 정말로 어려운 선택을하는 법을 설명합니다.

당신은 “왜”로 내려 갔고, 궁극적으로 “왜”를 스스로 정의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유를 스스로 형성하게됩니다. 그렇게되면, 최고 가치에서 행동 할 수있을 뿐만 아니라 그 가치가 무엇인지를 능동적으로 결정하고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이 아닌 베푸는 사람이 되십시오.

“Life gives to the givers and takes from the takers .”
“인생은 주는 자에게 주고 받는 자로부터 빼앗아 간다.”
— Joe Polish

많은 사람들이 받는 사람입니다, 특히 필사적으로 성공을 원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그러한 관계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을 위해 관계를 맺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해서, 이 사람들은 트랜잭션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삶의 모든 것은 거래 즉 교환이다.

그들은 진실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기부는 특정 시점으로만 진행됩니다. 또한,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때만 감사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주는 것을 과소 평가합니다.

오직 유동적인 관계에만 참여하십시오.

왜냐하면 모든 거래 어쨌든 곧 끝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변화에 즐거움을 느낀다. 나는 조용하고 일관성있게 보이지만, 몇 명의 여성들이 내 안에 있는지 알고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

다른 사람이 하는 일을 과소평가하는 동안 당신의 관계에 대해 과대평가 하지 마세요. (이것은 기본적으로 모두가 하는 것입니다)

“교만을 통해 우리는 항상 자신을 속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평범한 양심의 표면 아래, 작은 목소리가 우리에게 말합니다. 뭔가 맞지 않다고…”

당신의 관계에 대해서 생각해보십시오.
관계의 대부분에서, 당신이 기여한 것을 과대 평가하거나 과소평가 합니까?
또한 관계에있는 다른 사람들이 기여하는 것을 과장 또는 보완합니까?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이 기여한 것을 과대 평가하고 다른 사람들이 기여하는 것을 과소 평가합니다.
당신이 기부자라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기여하는 것을 소중하게 여기고 존중합니다.

세일즈맨이 아닌 장인 인 사람과 일하십시오.

“Quality is not an act, it is a habit.”
“품질은 행위가 아니라 습관이다.”
– Aristotle

“Be a yardstick of quality. Some people aren’t used to an environment where excellence is expected.”
“품질의 척도가 되세요. 어떤 사람들은 탁월함이 기대되는 환경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 Steve Jobs

위의 요점과 비슷하게, 당신의 삶의 질 (그리고 당신이하는 일의 질)은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보낸 사람을 기반으로 합니다.
저는 여러번의 공동 작업을 통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과 그들의 일을 위해 낮은 자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미루고 나서 마지막 순간에 일을 처리하여 최종 제품의 품질이 떨어지게합니다.

사람이 어떻게 행동하는지는 모든 것을 대하는 방법입니다. 그들이 자신의 업무에 대한 디테일이 부족하면, 삶의 다른 영역의 디자인에 중요한 디테일이 부족할 것입니다.

최근에 저는 진정한 장인이자 공예가 인 사람들과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로세스가 약간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종 결과는 10 배 또는 100 배 더 좋을 것입니다.

제가 삶의 질을 말할 때, 그것은 문자 그대로를 의미합니다. 자신의 일에 많은 것을 기대하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 그들이 먹는 음식, 시간을 보내는 방법, 시간을 보내는 사람, 구매하는 제품의 품질 등.
당신은 당신의 일의 성공과 도달에 관심이있는 사람들과 일해야 합니다. 그들은 자신과 직장에서, 그리고 세계에서 할 수있는 서비스에 대한 기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당신의 삶에서 당신이 바라는 것에 대한 당신의 감각을 높이십시오.

"당신이 얻는대로 주는 것은 우주가 진실로 풍부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우리, 우리의 생각, 우리의 결과를 증폭시키는 영적인 차원에 두드립니다. 깨달은 백만장자가 알고있는 바 : 풍요로운 바다가 있으며 찻 숟가락, 양동이 또는 트랙터 트레일러로 그 바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다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

당신이 기부 할 수있는 것에 대한 당신의 감각을 높이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삶의 종류를 결정한 다음, 그것을 얻는 방법을 알아 내십시오.

'왜’가 명확하면, '어떻게’하는지 알아낼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봉사하고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자랑하거나 다른 사람을 끌어 들이지 않고 명확한 의식을 가짐

시간을 최대한 단축 할 수 있도록 소득을 신속하게 자동화하십시오.

돈을 많이 벌고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말한 것의 10 배 가치를 부여하십시오

사람들의 마음을 불어 넣으십시오

대부분의 작업물을 무료로 배포

더 많은 것들을 만들어라. (그러나 정말 좋은 것들만)

자신이하는 일에 세계 최고가 되십시오.

자신에게 강하게 투자하세요.

연사가 되어 자신이 배운것을 가르키십시오.

대중에게서 배우십시오.

매일 밤 몇 분씩 정신적으로 다음날을 준비하십시오.

쓰다가 힘들어서 못 쓰겠다.
이걸 쓰는게 나에게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두 시간을 날려먹었네…
하하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