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o wrist brace

척골신경마비로 인해서 대학병원에서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뼈에 눌리고, 유착되었던 경을 풀어주는 수술을 했습니다.
수술은 팔꿈치였지만, 손목에 들어가는 힘을 보강하기 위해서 전문의 교수가 손목보호대 하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추천해 주는 제품의 가격은 6만원. 제품을 품질보다 비싼 느낌이었기 때문에 구매를 하지 않았고,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급하게 이곳저곳을 찾다가 3M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AMAZON에서는 20$ 정도에 구매할 수 있고, 국내에서는 2만 3천원 정도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장점

  1. 지지대 철판
  2. 양손용
  3. 사이즈를 위한 찍찍이(벨크로)

지지대 철판

구성

사진에와 같이 지지대 철판을 손목 아대 안쪽에 삽입해서 사용하는 방식입입니다.
지지대가 들어가 있어서 뭔지 손목이 안쪽으로 꺽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좌우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필요에 따라서 철판을 바꿔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두가지 구분으로 되어 있는데, 찍찍이로 유연한 손의 사이즈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 남성보다 조금은 작은 손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Small/Medium 사이즈를 구매 했습니다.

주의사항 : 처음에 천판의 위치를 잘 파악이 안되서 잘 못 착용을 했습니다. 이 부분을 조금 조시하시면 좌우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철판이 손바닥 굴곡에 맞춰서 넣어야 합니다.

내구성도 좋아보이고, 최근에 나온 신상입니다.
아직까지 사용 중에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혹시나 문제가 있으면 글을 수정하겠습니다.

Imgur

Imgur

블로그 이미지

부들잎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grep 을 통해서 해당 text가 포함 된 파일을 찾고, 이 파일들에서 일정 부분을 수정하는 코드를 작성하려고 한다.

LINUX에서는 되는 명령어가 MAC에서는 옵션의 차이로 안되는 상황이 있다.

$ grep 'jquery-3.3.1.min.js' -rl . | xargs sed -i '' -e '/jquery-3.3.1.min.js/jquery-3.4.1.min.js/g'

-r : recursive 하위폴더까지 검색

-l : list 찾은 파일들을 리스트.
pipe 구문을 사용하기 위해서 이 옵션을 추가 한다.

xargs는 유닉스 및 유닉스 계열 운영 체제의 명령어로 표준 입력을 통해 명령 줄을 만들고 실행하는 데 사용한다

-i : 출력하지 않고, 파일로 저장한다.

-e : EOF 또는 지정된 문자열이 나올때 까지 계속 xargs 를 통한 필터링을 수행.

파일 마커 문자열의 논리적 끝을 eof-str로 설정하십시오. 파일 마커 문자열의 논리적 끝이 입력 행으로 발생하면 나머지 입력은 무시됩니다. eof-str을 생략 ( '-e')하거나 공백 ( '-e'또는 '-E')하면 파일 마커 문자열의 논리적 끝이 없습니다. 이 옵션의‘-e’형식은 POSIX 호환‘-E’옵션 대신 사용되지 않으며 대신 사용해야합니다. GNU xargs 버전 4.2.9부터 xargs의 기본 동작은 파일 마커 문자열의 논리적 끝이 아닙니다. POSIX 표준 (IEEE Std 1003.1, 2004 Edition)이이를 허용합니다.
‘-d’또는‘-0’옵션이 유효한 경우 파일 마커 문자열의 논리적 끝은 특별히 처리되지 않습니다. 즉, 이러한 옵션 중 하나가 적용되면‘-E’를 사용하더라도 전체 입력 파일을 읽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부들잎

안녕하세요

Tag FIND, grep, Mac, xarg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