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로 100%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많은 블로그 생태계가 변화했지만, 여전히 수익을 내는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경쟁은 치열하고 블로거들이 예전에 하지않았던 여러가지 일들을 해야 합니다.

예를들어, 처음 블로그가 생겼을 때에는 단순한 키워드를 주제로 새로운 독자들을 유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10년 전과는 달리 많은 경쟁과 소셜 미디어들이 혼합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구글은 웹마케팅와 SEO(검색엔진 최적화) 전문가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알고리즘을 변경하고 더 나은 결과을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성공적인 블로그 생활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독자를 확보하고 수익으로 이어지기 위한 스마트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2016년 5월, Harsh Agrawal은 $28000 달러를, Pet Flynn 은 $150,000 달러를 받았습니다. 그들이 수익을 내는 중요한 방법은 바로 복합적 수익원을 갖고있다는 점입니다. 그들은 하나의 수익원에만 의존하지 않고, 책판매, 직접 광고, 팟케스트 후원 등을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Hash Agrawal 과 Pet Flynn 처럼 성공을 되풀이 할 수 있을까요?

첫째, 당신은 수익성이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단지 무작위적인 돈을 벌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는 주제를 선택하면 안됩니다.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주제를 선백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쓰고있는 주제에 열정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 당신은 이 주제에 대해서 몇년 동안 블로그를 하게 될 것입니다 - 그 틈 안에서 수익이 생기는 것이 똑같이 중요합니다.

 

중고차에 대해서 광고주가 1530원을 지출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주제로 하는 블로그를 만들 수 있나요?그래서, 당신은 이익을 낼 수 있는 주제를 선택했습니다. 기다리세요! 당신의 첫번째 목표를 수익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입니다.

장기간 동안 성공적인 블로거가 되기 위해서는 실제생활에서 사람들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어야 한다. 당신이 이 기술이 없을 때에는 이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당신 블로그의 유용함은 장기적 성공의 기본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제공하지 않았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의 목적인 이용자들의 질문에 대답을 하십시오.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의 요구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블로그 내용과 마케팅 전략은 아무런 의미도 없습니다.

  • 팻플린, 예로 다양한 사업을 시작하고 수동적인 소득을 얻는 것들에 대해서 배우고 싶어합니다. - 사람들은 그의 경험을 배우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그가 하는 행동을 반복합니다. 한달에 150,000달러를 버는 것은 매력적이고, 사람들은 그렇게 되고자 합니다.
  • Pinch of Yum 의 린제이는 아름다운 사진과 요리를 잘 할 수 있도록 사람들을 돕습니다. 린제이는 토마토 버터 소스와 마늘, 바질 치킨 등 독특한 요리방법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 Jon Loomer는 페이스북 광고에 스스로를 광고합니다.

모든이들의 요점은 또다른 유용한 블로그로 도약하기 전에 실제로 사람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 것인지 시간을 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이 틈새시장에서 추구하는 것은 어떤 가치입니까.

다음, 대상 트래픽(traffic)을 찾기

당신의 블로그가 이익을 만들기 위한 충분한 목표 트래픽(targeted traffic) 이 있어야 합니다. 이 것들은 소셜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 서비스와 같은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당신의 목표 구독자는 당신의 틈새시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정보를 찾는 사람들 입니다.목적대상의 관심을 얻는 것은 귀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은 SEO, SMM 를 잘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은 이 안에서 당신의 기술을 개발하는 일을 원해야 합니다. 더 많은 목표 트래픽들은 많은 방문객들을 만들 것입니다.

수익 = 트래픽 x 전환 요금

이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블로그를 통해서 제품을 판매 제휴사링크
  • 평균 전환요금 3%
  • 평균적으로 100명중 3명 만이 사이트를 방문해서 구매합니다.
  • 만약 당신이 200명의 방문객을 제공하면, 제휴관계를 갖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실제 방법은 더 복잡하지만, 생각을 갖게 되었을 것입니다. 이건 숫자 게임입니다. 당신은 이익을 낼 수 았는 숫자를 가져야만 합니다.

반응형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live writer 설치하기  (0) 2016.11.29
일곱가지 모델  (0) 2016.11.19
android | adb를 이용해서 캡쳐하기  (0) 2016.09.28
[mariaDB] 중복키 관리  (0) 2016.08.05
nosintgdmn 이란  (0) 2015.06.03

+ Recent posts